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과일선물 :: Onbrix 애플망고 선물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가족이 갑작스레 병원에 입원을 하게되었는데요.

입원 선물로 회사 선배분께서 과일을 보내주셨어요~

 

몇달 전 선배가 입원하셨을 때 제가 Onbrix에서 과일세트를 보내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계속 주문해서 드실거라는 얘기를 전해들었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반대로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

아무래도 그만큼 만족하셨으니 저한테 똑같은 브랜드로 선물을 주시지 않았나 싶어요 ^^

참고로 제가 드린 선물은 샤인머스캣 + 애플망고 + 한라봉 세트였어요.

 

 

 

 

섬세한 과일박스

 

카카오톡에서 배송지를 입력하고 이틀 뒤 과일을 받았어요~

딱 퇴원하는날 받아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

 

안에 선물박스에 꽉 맞는 크기로 제작되 박스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박스에 파손주의, 취급주의, 상하주의, 빗물주의 등 배송 시 안전하게 올 수 있도록 강조를 많이 해준 점이 섬세해서 좋았어요

 

 

Onbrix의 과일은 남미 페루에서 온 과일이구요. 항공직송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덜 익은 상태로 오랫동안 배로 배송되어오면 에어포켓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

항공직송으로 재배지로부터 신선한 상태로 빨리 배송되어오기 때문에 이런 경우가 드물다고 합니다 : )

 

 

 

 

박스 위에 택배 기사님들께 드리는 메시지도 감동적이에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선과일은 매우 예민, 연약한 과일입니다. 살살 조심히 다뤄주세요.

 

저는 이런 세세한 부분에서 또 감동을 받더라구요 ^^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을 통해서 배송됩니다~

 

 

청록색의 선물박스

 

택배박스를 열면 이런 청록색의 과일박스에 로고가 금색으로 프린트되어있어요 : )

 

Onbrix 로고 밑에 '과일의 가장 맛있는 당도'라고 적혀있네요.

가장 맛있는 당도에 대해서 연구하고, 그 당도를 맞춰서 보낸다는 자부심을 저 문구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TMI) 청록색이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색깔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좋았어요

 

 

 

 

 

과일 보관방법과 맛있는 시기가 적혀있어요

 

 

안에 후숙 과일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있고, 

과일 보관 방법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박스를 오픈하면 하드보드지에 Onbrix 로고가 적혀있구요.

과일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얇은 스티로폼이 한장 덮여있습니다

 

 

 

 

잘 익은 애플망고 9개

 

드디어 애플망고가 나왔어요~

 

박스가 움직이지 않게 칸막이가 쳐있었구요 ! 애플망고 하나하나 스티로폼 포장 되어있어요

안전하게 배송된 것 같아 너무 만족이었어요~

 

 

 

예쁜건 한번 더, 항공샷

 

과일은 바로 먹기 좋게 익은 것부터 약간 후숙 덜된것까지 섞여있어요.

 

빨갛게 예쁘게 익은 것부터 먹다보면

마지막에는 덜익은 과일이 후숙되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요.

 

 

온브릭스 홈페이지를 보니, 숙도 80% 적정 후숙 시점의 망고를 발송한다고 합니다.

택배를 받는 시점에 최고의 신선도와 숙도로 맛을 볼 수 있는거죠.

 

당도는 16Brix 이상의 과일만 보낸다고 하구요 !

평균 당도는 14인데, 평균 당도보다 높은 과일을 보낸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동글동글 모난데 없는 애플망고

 

하나를 꺼내보았어요. 흠집난 곳 없이 깨끗해요.

빨갛게 익어가고 있네요~ 요 아이는 조금 더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

 

 

 

맛있는 애플망고 근접사진 !!

 

 

옆에 있는 망고를 꺼내보았습니다~ 이 망고는 빨갛게 잘익었어요!!

바로 먹어도 괜찮겠죠?!

 

과일은 시원해야 맛있으니,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먹어보았어요.

 

 

 

빨갛게 잘 익은 애플망고

 

망고가 시원해질 수 있도록 냉장고에 넣고 두시간쯤 후 하나를 꺼내보았어요.

빨갛게 잘 익은 애플망고를 먹어볼거에요 !! (두근)

 

 

 

삼등분 애플망고

 

 

씨를 가운데 두고 애플망고를 삼등분 해봤어요~

 

가운데 노오란 부분이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

 

동네 마트에서 망고 사먹으면 당도도 낮고 덜익은 경우가 많아서 맛이 없었던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 맛이 없는 망고는 색깔이 하얀색에 가까운 노랑이었는데,

노오란 색이 찐해서 눈으로만 봐도 이미 맛있어보여요 !!!! 꺄ㅑㅑㅑ 맛이 기대됩니다~~

 

 

 

 

 

망고를 예쁘게 조각내어봤어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여서인지 과일향이 너무 향긋해서 얼른 먹고싶었어요~

 

실제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감동적이었어요.

하나하나 떼어서 먹은 후 껍질에 붙은부분 싹싹 긁어서 깨끗하게 먹었다는 후기 전해드립니다 : )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과일 선물,

Onbrix 과일선물 받은 후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포스트로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