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산 드래곤시티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후기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고,

그 다음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주니어 스위트룸을 소개해드릴게요.

 

 

드래곤시티 소개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드래곤시티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Accor에서 한국에 세운 호텔이고,
그랜드 머큐어, NOVOTEL 스위트, 노보텔 호텔 & 리조트, ibis 스타일

총 4개 호텔이 연결되어있습니다.

노보텔과 머큐어가 5성급, 이비스 호텔이 이코노미 버전이라고 보면 됩니다.

 

 

 

찾아가는 방법


[지하철 이용 시]

1호선과 경의중앙선이 연결된 용산역 3번출구가 드래곤시티 호텔과 연결이 되어있어요
4호선 신용산으로 오신다면, 3번출구로 나와서 용산역을 가로질러 3번 출구로 나가면 편할 듯 하네요.

 

 

 

[도보 이용 시]

호텔 사진을 잘 보고 찾아가셔야돼요~

 

금색 동상과 구름다리로 연결된 그랜드머큐어 호텔과 Ibis 스타일 호텔

 

ibis 스타일과 그랜드 머큐어는 금색 사람 동상이 있고

위에 구름다리로 연결되어있는 건물이에요 !

 

오른쪽이 그랜드머큐어,

왼쪽이 ibis 스타일입니다 !

 

Novotel 호텔과 Ibis 스타일 호텔

 

Novotel은 Ibis 스타일 왼쪽에 있어요 : )

 

 

 

[차량 이용 시]

주차장은 모든 호텔이 다 연결되어있어요.

 

아 ! 전기차 충전기가 굉장히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 )
전기차 쓰신다면 충전 빵빵하게 해가셔요 ~~

 

 

 

그랜드 머큐어 주니어 스위트룸 소개


주니어 스위트룸 전경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룸 전경이에요.

원룸으로 되어있고, 테이블을 기준으로 주방과 침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 )

 

 

 

주니어 스위트룸 침대

 

침대를 좀 더 크게 봐보실까요 !

침대가 굉장히 컸던 기억이 있어요. 성인 두명이서 뒹굴어도 넓은 사이즈 !

베개가 큰데도 양쪽에 남는 공간 보이시죠 ~~?

 

 

 

 

호텔 바깥 풍경

 

주니어 스위트룸은 전실 시티뷰라고 해요.

예약할 때 강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_ㅠ

호텔룸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

 

바로 아래는 용산 전자상가 건물이 보여요 : )

밤에 보면 시티뷰도 멋있고 좋더라구요 !

 

 

 

 

쇼파와 간이 테이블

 

창가 옆에는 이렇게 쇼파와 간이테이블이 있어요.

간단한 업무를 보신다면, 이 공간을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호텔룸 주방

 

호텔 이름이 호텔 앤 레지던스였는데,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식기는 물론이고, 냄비와 후라이팬 등 많은 도구들이 있었습니다 !

 

인덕션이 1구가 있구요 !

커피머신이 있어서 커피 내려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었어요~

저는 편의점에서 얼음 사다가 아아로 내려먹었네요 : )

 

 

 

조리도구와 와인따개

 

섬세하게 오븐장갑에 스패츌러, 집게도 있구요.

와인따개는 두종류나 있어요 !

 

호텔 가서 분위기 좀 잡아보려고 하면 와인이 필수인데

와인따개 없을까봐 챙겨야되나 말아야되나 저는 매번 고민이더라구요 !

무게가 가벼운 것도 아니고 ㅠㅠ

여긴 이렇게 섬세하게 챙겨주니 감동이네요

 

 

 

오븐과 드럼세탁기

 

룸 안에 드럼세탁기가 있어요. WoW. 이것도 정말 놀라운 부분 !

미니 아파트같지 않나요? 아니면 오피스텔..?

 

 

 

 

주방, 세탁 세제들

 

주방 세제와 세탁 세제가 이렇게 깔끔하게 있어요.

 

사실 이 방에는 LG식세기가 있는데, 저는 식세기 사용할줄 몰라 설거지 두번이나 했어요 ^_ㅠ

이 글 보고 가시는 분들은 꼭 식세기 사용하시길 !!

 

 

 

 

룸 내 삼성 스마트TV

 

침대 밑에는 TV가 이렇게 있어요~

사진으로 작아보이는데 보기에 작진 않았어요 !

다른 호텔들 많이 가봤지만 평균보다 훨씬 큰 사이즈랍니다~

(내돈내산 주의. 너무 칭찬했네요 ㅋㅋ)

 

스마트TV라서 넷플릭스, 유튜브 재생 가능합니다.

 

 

 

 

TV에 HDMI 연결하기

 

저는 노트북을 가져가서 HDMI 케이블 연결해서 미러링 해서 봤어요.

침대 뒤가 아닌, 아래 콘센트 연결 단자??에

HDMI를 연결하는 곳이 있어서 TV 뒤를 탐색하지 않고 쉽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 )

 

이런 섬세한거 너무나 감동적.

 

 

 

 

주니어 스위트룸 화장실

 

화장실은 대리석으로 둘러져있어요.

세면할 수 있는 공간과 샤워공간이 분리되어있구요.

 

샤워공간에서는 바깥 풍경이 다 내려다보입니다 : )

당연히 밖에서 제 모습 안보이겠죠..? (무섭)

 

 

 

SANTAL 33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상딸 제품이구요.

제가 로션, 화장품 이런거 별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바디로션이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기억났어요.

 

 

 

발렌타인데이 저녁식사

 

주방 도구를 이용하면 이런 요리도 가능해요 : )

접시 식기 냄비 모두 호텔에서 제공해주는 물품이에요.

 

발렌타인데이여서 파스타랑 감바스 만들어보았어요 !

 

 

 

 

 

이상으로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 중에서도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휴 이름 길다 ^_^)

주니어 스위트룸 후기를 마칠게요~

 

다음에 또 유용한 정보 전해드릴게요.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