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FC 할인정보 :: 치킨나이트 시간 알려드립니다.

KFC 할인정보 :: 치킨나이트 시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KFC 치킨나이트 정보 알려드리러 왔어요.

요즘 치킨값 너무 비싼거 아시죠? 2만원은 기본인데 순살로 시키면 3,000원정도는 추가비용이 들고, 거기에 배달비도 3-4000원은 들잖아요. 저는 한동안은 배달을 시켜서 먹다가 갑자기 배달비가 너무 아까운거 있죠. 가급적이면 픽업을 가려고 노력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핫크리스피 치킨



저는 프랜차이즈 치킨 중에 프라닭, 교촌, 굽네치킨을 많이 먹어요. 후라이드는 BBQ 황금올리브가 맛있는데, 칼로리도 높고 가성비도 떨어지고, 치킨 이미지도 좋지 않구요 ㅎㅎ BHC는 후라이드가 너무너무 맛있는데 점바점이라 저희 동네는 좀 별로인 것 같아요.


요즘은 보드람치킨이나 둘둘치킨같은 옛날통닭 느낌의 치킨도 맛있더라구요.

조금 더 어렸을 때는 한 마리에 7-8천원 하는 저렴한 시장통닭도 좋아했었는데, 점점 입맛이 까다로워지는지 제 입맛에 점점 안맞더라구요.


갓 양념치킨



그래서 저는 대안으로 KFC도 자주 가요.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과는 좀 다르지만, 튀김이 바삭하고 양념이 달달하니 맛있어요. 다리보다는 퍽퍽살을 좋아하는 편이라, 퍽퍽살이 많은 날개부위를 즐겨 먹기도 해요.

KFC에는 다리메뉴도 있어서 다리만 드셔도 되구요. 블랙라벨 치킨이 통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이라서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닭껍질튀김 3,000원



치킨나이트를 아시나요?


KFC의 최대 장점은 치킨나이트가 있다는 것이에요.
치킨나이트는 매일 저녁 9시 이후로 치킨을 사러 오면 1+1으로 치킨을 살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너무 늦은시간인 것 같지만, 많은 양을 사다놓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방금 산 것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치킨나이트는 모든 종류의 치킨에 해당하지는 않더라구요.
본 포스팅 사진에 있는 핫크리스피 치킨, 블랙라벨 치킨, 갓양념치킨은 1+1 치킨나이트에 해당됩니다. 닭껍질튀김은 1+1 이벤트 대상이 아닌 점 참고하셔요.


24시간 영업점은 새벽 2시까지만 치킨나이트 시간이라고 합니다. 24시간을 하지 않는 매장은 문 닫을 때까지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하구요. 일부 지점에서는 문 닫기 10분 전에는 주문이 안되기도 합니다 ㅠㅠ 동네마다 다른 부분일테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갓블랙라벨양념치킨과 블랙라벨치킨



퍽퍽한 살을 원하시면 뼈가 있는 부위를 추천하구요. 부드러운 살을 원하신다면 블랙라밸 라인을 추천드려요.
블랙라벨이 닭다리살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저는 크리스피 치킨을 좋아하구요. 저희 가족들은 양념을 좋아합니다. 양념이 맵지는 않고 물엿이나 올리고당같은 찐득 달달한 맛이어서 어린이들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아요.





치킨 종류별로 따로따로 상자를 분리해서 포장해줍니다. 맛이 섞이지 않아서 좋아요 : )
코울슬로는 2,000원인데 항상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치킨 먹고 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위 사진에 있는 치킨 3만원대 초반인데, 박스 안에 가득 들어있답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KFC 치킨나이트. 한 번 드셔보셔요 !!
가성비 넘치고 넘넘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