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피자는 살찐다고 해서.. 잘 안먹고 치킨만 먹었었는데요 !!
(치킨은 살안쪄요. 살은 내가쪄요 ^_ㅠ ♬)

오늘은 피자를 시켜봤습니다. 도미노피자를 많이 먹다가 이사 오고나서부터는 멀어져서 많이 못먹었는데, 간만에 시켜보았습니다. 그동안은 7번가피자, 옐로우캡피자 이런데서 시켜먹었었어요.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먹을 생각하니 신나네요 !

메뉴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L)라지사이즈로 치즈토핑 추가했고, 도우는 오리지널도우에 트리플치즈크러스트입니다.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라지 사이즈 33,900원 / 미디움 사이즈 28,000원 입니다.

저는 치즈토핑 추가 +3,000원. 오리지널 도우 트리플치즈크러스트 +5,000원 추가했습니다.
제가 주문할 때는 나폴리도우(씬피자)가 매진이어서 주문을 못했는데, 나폴리도우가 참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짜잔- 라지사이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예전에는 L사이즈면 굉장히 컸던걸로 기억하는데요.. 흠 제 기준이 높아진건지. 작아진 느낌입니다. 체감상으로는 레귤러와 라지의 딱 중간사이즈로 느껴지네요.

토핑으로 치즈추가를 해서인지 푸짐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 풍미가 느껴지는 신메뉴라고 하네요 !
11월 3일까지 배달은 25%, 포장은 35% 할인됩니다. 그리고 WWW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메뉴 반값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저는 친구 찬스로 하나SK카드 할인을 받아 구매했습니다.
하나SK카드 VIP인 경우 50% 할인 돼요 !! 토핑을 추가해도 2만원 초반대에 해결됩니다 !!

사이드 메뉴는 이미 이벤트로 반값이라 여기에 추가로 카드할인까지는 되지 않는다고 해요. 이 점 참고하셔요 !!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도우인데 사진상으로는 치즈크러스가 잘 안보이네요.

오리지널 치즈크러스트 종류가 더블이 있고, 트리플이 있었는데요. 5천원 추가해야하는 옵션임에도 트리플 치즈가 잘 느껴지지 않아요. 더블과 트리플은 둘 다 동일하게 5000원이 추가됩니다.

다만, 치즈 추가 토핑은 확실히 푸짐하게 치즈를 올려주는 듯 합니다.




스테이크는 붉은색 덩어리 스테이크와 짙은 갈색의 조그만 스테이크 두 가지 종류인 것 같았어요.

붉은색 고기는 떡갈비 식감이었구요. 검정색은 불고기맛에 가까웠어요. 한국인 입맛에는 안맞을 수가 없는 맛입니다.







좋은건 가까이서 한번 더 봐야죠 ^^

방울토마토가 오븐에 구워져서 드라이 되어있어요 ! 개인적으로 구운 토마토를 정말 좋아해서 느끼한 피자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핫소스를 듬뿍 뿌려먹었고, 친구는 파마산 치즈가루를 듬뿍 뿌려먹었습니다. 각자 취향대로 즐기니까 더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는요? 있습니다. 맛있어요. 근데 정가로는 구매를 안할 것 같구요 ! 할인기간에 한번 더 먹어보려 합니다 !! 한번쯤 드셔보시기 좋은 메뉴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