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석촌호수에서 러버덕 보고왔어요♥

잠실 석촌호수에서 러버덕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혹시 러버덕을 아시나요? 러버덕 프로젝트 2022라고 서울 송파 잠실역 인근에 있는 석촌호수에 커다란 오리가 둥둥 떠다니도록 전시를 해놓은 것이에요 !!

 

 

2014년에 석촌호수에서 러버덕 프로젝트를 해서 인증사진 찍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올해도 러버덕을 전시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러버덕에 대해 알아볼까요?


러버덕은 네덜란드 출신 공공미술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이 전 세계를 무대로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상을 거대한 크기로 재현하는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러버덕프로젝트는 2007년 프랑스에서 시작되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평화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네덜란드, 브라질, 뉴질랜드, 호주, 홍콩, 대만 등 다양한 나라를 순회하며 전시중이라고 합니다.

 

 

 

 

러버덕 위치


 

러버덕 위치는 위 지도에서 오리가 있는 곳이에요.

석촌호수 동호에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반대쪽이에요.

 

저는 2호선을 타고 잠실역으로 왔기 때문에 2번 출구로 나와서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갔어요. 8호선쪽 10번, 11번 출구로 나가셔도 되구요. 월드몰을 통해서 1층으로 나오셔도 러버덕에 금방 도달하실 수 있어요.

 

지하철 역에 길 안내를 해주는 러버덕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러버덕 전시 기간


2022.09.30 ~ 10.31 한달 간 진행됩니다.

 

 

 

 

 

 

 

저 멀리서 빼꼼 보이는 러버덕이에요 ㅎㅎㅎ 넘 귀엽게생겼죠 !!

저는 점점 러버덕쪽으로 가까이 다가갑니다~~~

 

 

 

 

 

석촌호수 산책길로 계단을 내려왔어요. 이제 석촌호수 동호를 시계방향으로 돌아가야합니다. 

 

 

 

 

 

 

이제 가까워졌나봐요 !!! 꼬리만 보이는데 왜케 귀엽죠 ㅋㅋㅋ 꼬리만 봐도 설레는 러버덕입니다 ♥.♥

 

 

 

 

 

 

 

이제 거의 다 왔어요 !!! 곧 앞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석촌호수는 나무가 많아서 완벽히 보이는 위치를 찾기가 어려워요 ㅎㅎ

 

 

 

 

 

 

 

으앗 심쿵. 러버덕이 진짜 가까워졌어요 !!!!

해가 져서 어두운데 러버덕만이 주위를 환하게 비추고 있네요 : )

 

이제 정면을 보러 갈거에요.

 

 

 

 

 

 

 

짜잔- 러버덕 정면입니다 !!!

 

2014년에 전시했던 러버덕보다 크기가 더 커졌다고 해요.

 

딱 이 위치에서만 온전한 정면 러버덕을 보실 수 있으니 꼭 여기까지 와보셔야 합니다~~

이 곳은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 사이길로 쭉 오시면 돼요 !!

 

 

 

 

 

 

귀여운건 한번 더 +_+

 

러버덕 머리 위에 빼꼼 보이는 건물이 왕관같이 보여요 ㅋㅋㅋ 더 귀엽다능.....

지금 생각해보니 사진을 좀 더 아래쪽에서 찍었으면 건물이 안보이고 러버덕이 온전히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러버덕 사이즈를 가늠하실 수 있도록 사람들하고 같이 찍어봤어요~~

 

러버덕을 사랑하는 사람은 이렇게 많습니다 ㅋㅋㅋ

러버덕 앞에는 안전을 위한 펜스가 있구요. 사람들이 사진을 금방 찍고 빠지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거에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같이 사진을 찍으시고 싶다면, 노란색 스탭분이 찍어드릴거에요 !! 친절하게 많은 분들의 사진을 찍어주시더라구요 : ) 이번 프로젝트 잘 기획한 것 같아요.

 

 

 

 

 

 

 

러버덕이 있는 위치에서 롯데월드몰 쪽으로 가는 길에 이런 기념품샵이 있어요.

 

러버덕 조명과 체어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찍을 때는 몰랐는데 저 멀리 실물 러버덕 얼굴이 보이네요 ㅎㅎㅎ 귀여워라♥)

 

 

 

잠실역이나 석촌역에서 내리셔서 송리단길에서 점심/저녁 드시고 석촌호수로 넘어오셔서 추억 남기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 10월 31일까지입니다 !!

 

이런 이벤트가 자주 열리면 좋겠네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