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팜랜드에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가득 핍니다.

안성팜랜드에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가득 핍니다.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혹시 안성팜랜드 가보셨나요? 저는 작년 가을에 핑크뮬리가 핀다고 해서 다녀왔었습니다. 굉장히 넓은 공간에 꽃이 잔뜩 피어있어서 사람이 엄청 많음에도 배경 넓게 나오도록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올해도 핑크뮬리가 예쁘게 필 것 같아, 이곳 안성팜랜드를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안성팜랜드 소개


입장료

 (대인) 평일 12,000원 / 주말 14,000원

 (소인) 평일 10,000원 / 주말 12,000원

 다양한 할인/무료입장 프로모션이 있으며, 안성팜랜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입장시간

 (2월 ~ 11월) 10:00 ~ 18:00

 (12월 ~ 1월) 10:00 ~ 17:00

 

 

안성팜랜드 안에는 소, 염소, 토끼 등 다양한 가축들을 볼 수도 있구요. 가축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추가요금을 지불하시면 승마, 카트, 범퍼카와 같은 어트랙션도 즐길 수 있어요. 대기가 길더라구요 ^^

 

안성팜랜드 안을 산책하시듯 걸어도 되구요. 전동자전거를 빌려서 타실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 있는 집은 전동자전거를 빌려 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전동자전거도 추가요금이 듭니다~ 참고하셔요.

 

 

 

 

 

안성팜랜드에서는 겨울을 제외하고 계절별로 다양한 꽃이 핀다고 합니다.

에는 냉이, 청보리, 호밀, 유채꽃, 장미, 황화코스모스

여름에는 양귀비, 해바라기, 백일홍, 연꽃, 수국, 백합

가을에는 해바라기,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핑크뮬리

 

 

본 게시글의 사진은 작년 10월 30일입니다. 이 때가 황화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절정이었어요. 해바라기는 거의 졌고, 몇 송이 남지 않았었어요.

 

 

 

 

 

황화코스모스가 드넓게 펼쳐져있습니다. 노오란 코스모스 밭에 들어가서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와요 : )

 

 

 

 

 

 

 

이렇게 상처없이 깨끗하게 핀 코스모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는 사진을 찍고 찍고 또 찍었어요 ㅎㅎ

 

 

 

 

 

 

해바라기 밭이 있었고, 그 중에 예쁘게 핀 해바라기를 하나 찍어봤어요 !

10월 말이라 해바라기는 거의 지고있는 상태여서 전체 샷으로는 예쁘게 담기지 않았습니다 : )

 

안성팜랜드에서 해바라기를 보실거면 여름에 가셔요 !!

 

 

 

 

 

소와 염소, 토끼 등등 다양한 가축들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

제가 갔을 때는 염소가 그냥 길에 돌아다녔어요.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염소랑 같이 셀카 가능합니다 !

 

 

 

 

 

 

올해도 예쁜 인생샷 찍을 수 있을거라 기대되는 안성팜랜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

연인, 가족 분들이 찾아가시기 넘 좋은 장소에요~~~

 

지금보다는 2주 후 완연한 가을이 오면 찾아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안성팜랜드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