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양제 후기] 오랫동안 먹어온 유한양행 비타민c 1000

[영양제 후기] 오랫동안 먹어온 유한양행 비타민c 1000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년동안 계속 먹어온 비타민C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유한양행에서 나오는 비타민C입니다.

 

 

 

 

 

이 제품을 몇 년간 먹어왔는데, 그 전에는 비타민을 여러가지 먹어봤었어요.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저렴이도 먹어보고,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도 먹어보고

비타민 유목민을 했었던 시기가 있었죠.

 

 

근데 이 제품이 '저한테는' 잘 맞더라구요. 

10개씩 100정 * 2박스 들어있는 제품은 몇년간 먹어보면서 부작용이나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잘 살펴보고 드시기 바래요 !!

 

 

 

 

 

 

상세 성분은 여기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100개짜리 2박스가 만원대 초반이었어요.

 

 

 

 

 

 

 

 

저는 점심을 먹은 직후에 먹고있구요.

캡슐형으로 된 제품이 아니다보니 입에서 아주 살짝 녹아요. 그 때 새콤한 비타민C 맛이 느껴지는데 저는 그 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주문했던 제품은 캡슐형이었는데 그건 이런 새코롬한 맛이 안나서 먹는 느낌이 안났었어요. 위약효과가 좀 있는듯한 느낌 ㅎㅎ

 

 

 

 

 

 

 

 

 

이 후기는 몇 년간 내돈내산으로 제품을 즐겨 섭취해온 후기입니다 ^_^

제가 사용했던 제품 중에 고르고 골라서 추천해드리는거랍니다 : )

 

 

제 과거처럼 비타민 유목민이시라면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