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렐리어스 인센스 사용해봤어요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렐리어스 인센스 사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요즘 친구나 지인 생일에 만나서 선물주기 어려우니, 카카오톡으로 선물 많이 하시죠 ^^

 

저도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주고받은지 몇년쯤 된거같아요. 생일이나 이벤트 때 직접 만나기보다는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는게 편해서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한편으로는 지인들 얼굴을 자주 보지 못한다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오늘은 렐리어스 인센스 선물받아서 사용해본 후기 들고왔습니다.

한동안 인센스가 유행이었던 때가 있었죠? 제가 생각했을 때 모닝요가, 요가원에서 어울리지 않을까 싶은 인센스입니다.

 

트랜드에 민감하지 않은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아이템이긴 했어요 !

 

 

Relyus 인센스

 

렐리어스 인센스입니다.

 

크리스탈 플레이트와 인센스홀더, 그리고 렐리어스 인센스 스틱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크리스탈은 천연석으로 모양과 컬러가 다 다르다고 하네요.

제가 받은 모양은 블루색상의 크리스탈 홀더입니다. 바다색과 진한 파란색이 섞여 은은한 색감을 뿜어냅니다.

 

 

 

 

애플티 향으로 서비스 인센스 스틱을 넣어주셨어요.

 

 

 

 

인센스 스틱의 종류는 3가지입니다.

 

SANTAL FOREST - 사진에 있는 파란색 스틱으로 백단나무 숲에서 달콤한 자작놀이를 하는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향입니다.

 

APPLE TEA - 서비스로 받은 붉은 색의 인센스인데, 시나몬 스틱을 띄운 따뜻하고 달콤한 레드애플티 향입니다.

 

YELLOW FOREST - 달콤한 시트러스 숲에서의 향긋한 낮잠시간을 떠올리는 향입니다.

 

 

산뜻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YELLOW FOREST로, 머스크향이나 불멍의 느낌을 떠올리시고 싶다면 SANTAL FOREST를 추천드려요.

인센스에도 난이도가 있다면, YELLOW FOREST < APPLE TEA < SANTAL FOREST 순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초급자분은 산뜻한 YELLOW FOREST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SANTAL FOREST 향을 피워봤습니다.

 

상품설명에 태우기 전 향과 태운 후의 향이 구분되어 적혀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RelyUs(렐리어스) 인센스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