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에디션을 먹어봤습니다 !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맛을 먹어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코카콜라 제로 중에서도 마시멜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마셔본 후기 전해볼게요.

 

 

 

 

 

 

코카콜라 제로 많이들 드시죠? 저도 즐겨먹는데요.

코카콜라에서 마시멜로 에디션이 나와서 한 번 사서 마셔봤습니다~~

 

 

마시멜로가 주로 하얀색이잖아요~~ 그래서 마시멜로 에디션도 하얀색으로 만든 것 같아요 : )

얼굴이 네모난 마시멜로에 눈이 X자로 되어있어요. 귀여우면서도 살짝 무서운?! 할로윈 파티를 하게된다면 콜라 대신에 지인분들께 대접해도 좋을 느낌이에요.

 

디자인은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그럼 맛도 제 취향인지 마셔볼게요.

 

 

 

 

 

 

조금은 무시무시한 글씨체로 코카 콜라 제로 MARSHMELLO 라고 적혀있네요.

아무래도 할로윈에 적합한거 맞죠? ㅎㅎ

 

마시멜로 캐릭터와 글씨체가 찰떡 조합입니다.

 

 

 

 

 

 

칼로리는 적혀있듯 0 kcal입니다. 제로죠.

 

탄수화물, 당류,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모두 0 g이네요.

 

 

 

 

 

 

정제수,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등등등... 이런 재료들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콜라의 검정색은 카라멜색소로 낸다고 들었는데, 정말로 성분에 카라멜 색소가 딱 써있군요..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 것 같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집에 조니워커 잔이 있어서 여기에 따라보았습니다.

노란색 조니워커 라벨과 잘 어울리지 않나요?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에디션은 오리지널 버전보다 약간 밝은 느낌입니다.

탄산도 엄청 굵은 탄산이 들어있어요. 맛은 어떨까요?

 

 

 

 

 

 

맛은 똑같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오리지널과 좀 달라요.

제 입맛에는 체리콕 맛이 났어요.

 

코카콜라보다는 더 연한 느낌인데, 탄산은 좀 더 톡 쏘는 맛이구요.

단맛이 좀 더 강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맛은요??

 

저는 좀 독특한 맛으로 가끔 먹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코카콜라 매니아인 제 짝꿍이 다 먹지 않고 남겼습니다.. ㅎㅎㅎㅎ

기존 코카콜라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색다른 콜라를 마셔본다는 재미로 한캔 사서 드셔보시는건 추천드립니다 ~~

 

 

 

이상으로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에디션 먹어본 후기 마칠게요 ^^

읽어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