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톤업 선크림 추천 :: 셀퓨전씨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제가 5년 이상 사용해온 썬크림 브랜드인, 셀퓨전씨(쎌퓨전씨) 선크림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Cell fusion C 선크림

 

셀퓨전씨 몰에서 세일하길래 3개나 쟁였습니다.

 

이 선크림은 제가 7년 전쯤 면세점 Best 제품으로 처음 샀는데요,

기름지지 않은 크림타입이라 제가 좋아하는 썬크림 타입으로 계속 사용하게 되었어요.

 

한번 사용하고나면 잘 바꾸지 않는 탓에 10통도 넘게 쓰고 있는 충성고객이랍니다 : )

그 동안 불편함을 느낌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더마 릴리프 썬크림 구매 사은품

 

BB크림과 수분크림을 샘플로 받았는데, 수분크림만 사용해보았어요.

 

수분크림은 유분기 없이 잘 발리구요. 여름에 사용하기 산뜻합니다. 독도 수분크림이랑 발림성이 유사했어요.

 

 

 

 

왼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선크림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산 제품이에요.

 

디자인이 더 길고 슬림하게 바뀌어서 예뻐졌어요 : )

 

 

선크림 후면 설명

 

풀네임은 DERMA RELIEF SUNSCREEN 100 SPF 50+ / PA++++

셀퓨전씨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100

 

한국콜마에서 제조, 씨엠에스랩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50ml고, 12개월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후 빈통은 플라스틱으로 재활용하시면 됩니다.

 

 

 

새 제품을 뜯으면 이렇게, 은색 캡이 실링되어있어 포장이 위생적이에요.

 

실링을 뜯어보겠습니다 : ) 

 

 

 

 

썬크림은 손에 짜보았습니다.

 

이렇게 크리미한 제품이에요. 바르고난 후 얼굴에 유분감이 도는 선크림들이 있던데, 저는 그런 제품은 얼굴에 계속 기름이 둥둥 떠있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크리미하고 매트하게 얼굴에 촥- 감기는 제형을 좋아해요.

 

 

 

얼굴에 바르면 이런 느낌이에요.

썬크림이 얼굴에 촥-감기는 느낌, 느껴지시나요.

 

얼굴 전체적으로 톤업이 됩니다. 이 상태로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결이 더 좋아보여요 : )

 

 

 

내돈내산으로 오랜기간 사용했는데, 사용하면서 단점은 없었어요.

추천드립니다 : )

 

이상으로 셀퓨전씨 썬크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