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도먹었다!!) CU에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초코빵 득템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화재의 그 빵 !!!!

포켓몬빵은 아니구요 !! 저에게는 포켓몬만큼이나 너무너무 영접하고싶었던 그 빵이쥬 !

 

바로바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입니다 !!!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PB제품이에요.

가격은 우유생크림빵 2600원. 초코생크림빵 2700원으로 편의점빵 치고는 비싼편이에요.

유통기한은 하루 ~ 이틀정도로 짧아요.

 

 

 

CU 신입 MD가 직접 발굴한 빵으로 마케팅을 하고있더라구요 !!

http://economychosun.com/client/news/view.php?boardName=C03&t_num=13613117

크림을 꽉 채워넣기 위해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직접 짠다니요 !!

 

아침 회사가는 지하철에서 이 초코빵이 얼마나 먹고싶었게요 ㅠ-ㅠ

편의점을 다들러봐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포켓몬스터 빵 만큼이나 인기있다고 하고 구하기 어렵다니 더 먹고싶어지는거 있잖아요 !!!

쿠팡에서라도 사볼까 했는데 2배도 넘는 가격을 받고 팔지뭐에요 ㅠㅠ

먹고픈맘 꾹 참았더니 저에게도 영접 기회가 주어졌네요 !!!!! 신납니다 ~~

 

 

빵 사들고 신난사람 소리질러~~

 

 

본격적으로 빵을 해부해봅니다 !!

 

 

초코빵 포장지 뜯은 사진

 

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초코빵부터 뜯었어요. 투명한 플라스틱에 곱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빵의 겉면은 좀 퍼석퍼석한 느낌이에요.

손으로 만지면 드라이함이 막 느껴지는 그런 빵이라 쪼끔 실망했습니다.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단면

 

이 단면이 모든걸 설명해주네요 ^^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물씬..

 

빵의 가운데에는 초코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구요. 그 바닥면에 진한 초코색 보이시나요~?

초콜렛 청크칩이 들어있습니다.

 

어렸을때 먹었던 포켓몬 초코롤빵이랑 식감과 맛이 아주 유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켓몬빵은 최근에 영접해본적 없어 지금맛은 모름 ㅠㅠ)

생크림이 들어있으니 좀 더 부드럽긴 했는데 생크림 사이에 씹히는 초코칩이 포켓몬빵을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

 

 

 

초코빵 단면

 

 

동물성생크림이 아닌 식물성생크림이라 아쉽다는 의견들 많이 봤는데요

저는 동물성 식물성을 구분할 수 있는 입맛은 아니어서인지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했던 그 맛이라 더 좋았어요

 

 

초코 생크림이 흘러넘치는 연세우유 초코빵

 

아주 크게 한입씩 베어먹었는데 이렇게 빵 바깥쪽으로 크림이 흘러나와요.

크림이 많거나 부족한 느낌 없이 적절하다 느껴졌어요.

 

 

 

순삭되는 초코크림빵

 

 

저는 이때까지는 너무 맛있었어요.

빵 하나를 둘이서 나눠먹어서 딱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바로 연이어서 우유생크림빵도 먹었어요

빵이 퍼석퍼석한건 초코빵과 비슷했습니다.

 

 

 

생크림이 터져나오는 연세우유빵

 

옆면을 보니 생크림이 터져나오려고 합니다 !!!! 핡 이곳이 빵을 짜넣은 곳인가봐요 !!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단면

 

초코빵을 이미 한번 본 후라서 엄청난 기대는 되지 않았어요 !

게다가 저는 초코빵이 더 좋거든요 !!!

 

 

 

순삭중인 연세우유빵

 

크림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느끼함에도 입으로 쏙쏙 들어가네요 ㅎㅎㅎ

갈곳 잃은 손 어쩌쥬 ㅋㅋㅋ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을 다 먹고난 총평.

  1. 빵은 퍼석퍼석했지만, 크림이 부드러워서 밸런스가 좋았다.

  2. 큼지막하게 베어먹어야 크림이 입안가득 들어가서 맛있다 !!

  3. 먹다보면 느끼해서 반쪽만 딱 먹으면 좋다 ! 

      초코를 먹고, 텀을 둔 후에 생크림을 먹었다면 더 좋았겠다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연세우유빵을 먹어본 후기 마치겠습니다~~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 초코빵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