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남자친구 생일 이벤트로 풍선과 가랜드로 집 꾸며서 파티했어요!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지난주말 남친 생일이 있었는데요~~~

작년 제 생일에 남친이 특별하게 준비를 많이 해줘서 고마운 마음이 항상 있었어요 !

그래서 저도 그 마음에 보답을 하고자 이번 생일을 특별하게 꾸며주었습니다~~

 

그 후기 같이 보시죠~~

이번에도 역시 내돈내산입니다 : )

 

 

쿠팡에서 검색해서 가장 맘에드는 조합으로 골랐어요~~

 

 

남친하고 나이차이가 꽤 나지만, 귀요미 남친이라

애기들 생일에 쓸법한 유니콘 풍선이 들어간 알록달록한 걸로 꾸미고싶었는데 ^^

많이 자중하여~~ 이 디자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생각보다 작은 택배박스에 또잉

 

박스가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은 박스에 담겨와서 놀랐습니다.

제가 상상했던건 사과박스정도 크기였거든요~

 

분명 가랜더도 두가지나 있고. 풍선도 수십개가 들어가고, 게다가 풍선 고정하는 지지대도 있을텐데

여기에 다 들어가는게 의문이었습니다 ㅎㅎ

오잉? 여기에 다 들어갈만한 사이즈가 아닌데?? 하구요 !

 

 

풍선과 가랜드 전체샷

 

내용을 보니 엄청 알차게 꽉꽉 들어서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하나하나 살펴봤는데 빠진건 없었어요 !!

 

 

 

메인 세트인

가랜더 3가지 모양 : Happy Birthday, 역삼각형 가랜더, 그리고 별모양까지 !

풍선 펌프 도구

케이크에 장식할 수 있는 토퍼

그리고 조금의 풍선들 : )

 

 

추가 구성상품

 

 

추가세트로 구매한 풍선 거치대와 추가 풍선들도 들어있었구요 !

 

 

 

 

 

마지막으로 별도로 주문한 Happy Birthday 머리띠와

후기뇌물이 적혀있는 노란색 분홍색 알록달록 귀요미들까지 들어있었네요 !!

 

TMI를 보태자면, 머리띠는 관자놀이가 아플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너무 쫀쫀?하지 않은 재질이라서 머리에 맞게 잘 늘어났어요 !

어린이용이 아닐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성인남성 머리에도 잘 맞습니다 : )

 

 

풍선 펌핑 기계

 

 

아, 이 펌프까지 잘 들어있어요 : )

풍선 까짓거~~ 입으로 불지 뭐~~~ 생각했는데

이 펌프덕에 살았습니다 ㅠ-ㅠ 펌프 들어있는거 사세요 !! 꼭이요 !!

 

 

 

 

이제부터는 결과사진 보여드릴게요~~~~~

 

 

 

이건 가랜더만 붙여놓은 모양이구요 !

역광인데도 예쁘네요 : )

 

 

 

 

전체적으로 꾸미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 감동적인 모양 ㅠㅠ

쿠팡몰에서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예뻤어요 !!!

집 조명이 한몫 더했습니다 ㅎㅎㅎㅎ

 

 

저기 테이블 위에 올려진 풍선 보이시죠?

저는 바닥부터 세울 수 있는 높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테이블이 있어야 예쁘게 맞더라구요 !

 

저 위에 빈공간에 케이크 올려놓고 같이 사진 찍으니 딱 예쁘더라구요 ^^

 

 

꽃다발과 함께

 

꽃다발이 있어서 같이 찍어봤는데 색감이 딱 잘 어울리네요~~~~

 

꽃다발을 같이 주문하신다면 이런 색감도 좋을 것 같으니 참고하셔용 !!

개인적으로 화이트 꽃다발이나, 핑크핑크한 것도 잘 어울릴 것 같기는 합니다~~

 

 

 

 

이 가랜더를 어떻게 매달았는가~~~ 궁금하실 것 같아 찍어보았어요 : )

커튼 고리부분에 끈을 관통해서 두번 매듭지어서 달아주었답니다  !!

이렇게 매달면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당~~~~

 

호텔이나 다른 장소에서 이벤트 하시더라도 창가에 커튼 고리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조합으로 밖으로 들고 나가서 사진도 실컷 찍고 왔어요 : )

이틀동안 얼마나 유용하게 썼는지 몰라요 ^^

 

 

쿠팡에 입점된 피앤비컴퍼니에 다양한 제품들 많으니

둘러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

 

 

그럼, 즐거운 이벤트 되세요 :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