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맛집] 더현대 Eataly ::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쉬운일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맛집 Eataly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4년 전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눈에 띄었던 EATALY라는 가게가 있었습니다.

지나가면서 이름 참 센스있게 잘 지었다고 생각하고 지나갔었더랬죠~~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이 오픈했다고 하여 가보니 EATALY가 있는거에요 !

그래서 한번쯤 가보고싶다고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섬이 둥둥 떠있는듯한 더현대 서울의 Eataly

 

 

 

Eataly는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 6층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정원에 온 느낌의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구요.

위 사진처럼 섬 모양의 구조물을 보실 수 있어요 !

 

저 곳이 바로 Eataly 레스토랑이 있는 곳입니다 : )

 

 

 

더현대 서울 6층 EATALY 간판

 

 

위 사진에 EATALY가 적힌 매대를 기준으로 왼쪽은 카페와 와인 전문점, 식료품 전문점이구요.

오른쪽은 레스토랑입니다.

 

입장 시 온도체크를 하고 입장합니다.

 

 

 

더현대 EATALY 기본 셋팅


 

깔끔한 식기 셋팅

 

자리에 식기가 셋팅되어있어요.

 

EATALY 로고가 쓰여진 흰색 접시 하나와 냅킨,

스푼, 포크, 나이프는 종이봉투에 씌워져있습니다 : )

 

 

 

식전 빵과 메뉴판

 

식전빵과 발사믹 소스, 그리고 피클이 제공됩니다. 빵은 인당 2개를 줍니다~

저는 둘이 가서 4개 줬는데 먹다가 사진 찍었어요 ^_^

 

 

 

더현대 EATALY 메뉴소개


 

와인 안주 메뉴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은 메뉴입니다 : )

 

 

에피타이저, 샐러드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메뉴에요 !

저는 여기서 해산물 튀김을 먹어보았어요~

 

 

파스타와 리조또

 

파스타와 리조또 메뉴입니다.

저는 이날 까르보나라를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엔초비 오일파스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

 

 

 

피자 메뉴

 

피자는 미국식 치즈 듬뿍이 아닌, 야채가득 화덕피자에요.

저는 부라타 치즈가 듬뿍 올라간 모르타델라 부라타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육류 해산물 메뉴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 메인메뉴입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해서 메인메뉴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 )

 

 

 

 

더현대 EATALY 추천 메뉴


 

EATALY에서 주문한 메뉴 영수증

 

저는 이렇게 주문을 해봤어요 !

남친과 둘이 가서 3개 메뉴를 주문했고, 둘다 많이 먹는편이라 메뉴 3개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플이 간다면 메뉴 3개, 소식하는 여성 두분이라면 2개를 추천드려요 : )

 

 

 

새우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해산물 튀김

 

이탈리아 여행을 갔을 때,

피렌체 인근 소도시 마나롤라에서 해 지는 것을 기다리며 사진을 찍고있었는데

저녁을 먹지 않아서 깔라마리 튀김을 먹었었어요.

 

그 때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던 튀김이 기억나서 시켜본 메뉴입니다.

 

 

EATALY 로고가 새겨진 접시에 오징어, 새우가 듬뿍, 그리고 레몬이 한조각 들어있습니다.

튀김은 우리나라식 두툼한 밀가루 튀김이 아니고, 얇아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 

맛 비유를 하자면.. 다이제 크래커를 부셔서 튀김옷으로 만든 맛이라고 하면 상상 되실까요?

 

 

밀가루 대신 세몰리나 가루를 사용하면 저런 맛이 나온다고 하네요 !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그 맛 그대로여서 여행했던 기억이 떠올라 너무 좋았어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EATALY에서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입니다.

 

한국식(?) 생크림과 치즈가 들어간 까르보나라는 많이 접해봤지만, 이탈리아식 꾸덕한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TV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정통 까르보나라는 이렇게 만들어유~ 하면서 설명해 주셨던걸 예전에 봤던 기억이 나서 더 관심이 갔습니다.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베이컨과 함께 냠

 

 

생면으로 만들어서 면이 탱글탱글 한 점도 너무 좋았구요 !

두툼한 베이컨을 올려서 같이 먹으니 맛이 배가되었어요~

 

느끼하지 않은 점도, 입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모르타델라 부라타 피자

 

 

저는 먹방 유튜브, 요리 유튜브를 많이 보는편이에요.

부라타치즈가 듬뿍 올라갔다고 해서, 부라타치즈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바삭한 이탈리아식 도우에 루꼴라와 토마토가 올라가있어요.

그리고 그 위에 살라미가 한바퀴 둘러있고, 가운데 부라타치즈가 올라가며 메뉴가 완성되었어요 !

 

 

맛은 진짜진짜정말정말 * 10000 신선한 식재료를 먹는 느낌 !

맛있는 피자를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느낀 적은 처음이에요.

 

 

제 입맛에는 너무너무 잘 맞았는데 남친은 치즈 듬뿍 들어간 미국식 피자를 좋아해서

이 피자는 입에 잘 대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남은건 제가 포장했습니다 ! 다음날 먹었는데도 꿀맛 XD

 

 

 

 

음료는 이걸 하나 주문했어요.

자몽맛 탄산수인데, 단맛은 없엇던거같아요 !

 

사이즈와 맛 대비 비싼 가격에 두번 다신 시켜먹지 않으려구요 ^_^

 

 

 

피자 포장 박스

 

남은 피자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줍니다~

 

유산지 - 피자 - 유산지 - 피자 - 유산지 - 피자

이렇게 층층이 쌓아서 포장해줘요 ㅋㅋ 그래서 작은 박스에 모두 담을 수 있음 !

 

 

 

 

 

 

더현대 EATALY 무료 주차


더현대서울은 5 / 10 / 15만원 구매 시 1 / 2 / 3시간 무료인데요.

 

EATALY에서 5만원 이상을 드시면 2시간 주차를 넣어줍니다~

메뉴 2-3개 시키시면 

 

다 드시고나서 데스크에 차량번호 말씀하시고 주차등록 하셔요 !

 

 

추가 꿀팁으로, 카카오톡에서 더현대서울 플러스친구 하시면 무료 주차권 2시간 쿠폰을 줍니다.

주차 등록을 깜빡하시고 주차장으로 내려가셨다면,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추가 하시고 !

무료주차 쿠폰 발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이상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이탈리아식 정통 까르보나라 등등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져서 ㅠㅠㅠ 코로나 조금 잠잠해지면 다시 가볼래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안녕 !